사진 -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제공
사진 -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외식전문기업JK에서 운영하는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이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나트륨 줄이기 실천음식점’ 사업에 참여한다.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은 ‘정성을 더해, 만족을 굽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맛있는 음식은 물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다.

또한 나트륨 줄이기 실천 사업의 일환으로, 염도를 7%에서 4%까지 낮추며, 짠맛은 덜하고 흑후추가루, 백후추가루, 생강분, 계피분, 고춧가루 등 천연 원료를 활용하여 은은하게 매콤한 맛을 완성했다.

아울러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의 대표 메뉴인 숯불양념구이 소스에는 고춧가루와 땅콩 등 다양한 천연 조미료를 활용하여 식재료 본연의 풍미를 통해 최소한의 염도로 깊은 맛을 내도록 자체적으로 소스를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

이밖에도 꾸브라꼬 숯불두마리치킨은 숯불치킨과 후라이드치킨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대세 치킨으로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더불어 가맹점 오픈을 위한 지원에도 다방면으로 힘쓰고 있다.

전민호 외식전문기업JK 대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주관 ‘나트륨 줄이기 실천음식점’ 사업 참여를 계기로 앞으로도 가맹점들이 소비자들에게 맛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