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퀘어원 제공
사진 = 스퀘어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복합쇼핑몰 ‘스퀘어원’이 오픈 10주년을 맞아 4월 상반기 고객감사 최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스퀘어원은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마스코트 캐릭터를 신규 제작했다. 이에 오는 17일까지 해당 캐릭터의 이름을 지어주는 ‘스퀘어원 캐릭터 이름 공모전’을 오프라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각 진행 중이다.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이름을 지은 고객들을 선정해 아이폰 13 pro 128GB, 스퀘어원 금액권 등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15일부터 24일까지는 본격적인 행사인 ‘봄 BOOM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가운데, 백텐위크, 맘(MOM) 프로모션, SNS 인증샷 행사, 고객 체험행사 등이 준비되어 있다.

첫 번째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백텐위크에서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F&B 각 해당 바이어(MD)가 선택한 베스트 패션 상품(4월 16일), 라이프스타일 상품(4월 17일), F&B 상품(4월 15일~17일)을 90%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15일부터는 맘카페(인천 맘톡 소중한인연)와 연계한 맘(MOM)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맘카페 회원을 인증한 선착순 100명은 로엠걸즈(2F) 의류 5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페스티벌 시작 하루 전인 14일에는 스퀘어원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 BOOM 페스티벌 모의고사(4월 14일~17일)’이 업로드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CJ 기프트카드 1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15일부터 24일까지는 ‘쇼핑 인증샷 행사’도 진행된다. ‘#스퀘어원’, ‘#봄BOOM페스티벌’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봄 BOOM 페스티벌 쇼핑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총 18명을 선정해 100만 원 금액권, 에어팟 프로, VIPS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마지막 날인 4월 24일 스퀘어원 문화홀(4F)에서는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만들기 체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4월 15일 스퀘어원 홈페이지를 통해 만들기 주제와 행사 내용이 공지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또한 스퀘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4월 24일에는 자유로운 여행을 소망하는 ‘캐리어를 열어라’ 행사가 진행된다. 잠겨있는 캐리어를 연 10명에게는 델시 브랜드의 캐리어를 증정하고, 실패하더라도 별도의 상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금액권 사은행사, SQUARE1 신규가입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4월 16일부터 17일까지 포인트카드 회원 중 당일 20·40만 원 이상 구매 시, 스퀘어원 금액권 1·2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새롭게 제작된 스퀘어원 캐릭터 카드와 함께 알라메종 커피 5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쇼핑몰 관계자는 “10년간 받아온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의 목적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으며, 고객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캐릭터를 개발했다”며 “스퀘어원의 이번 4월 봄 BOOM 페스티벌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