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제스피디움 제공
사진=인제스피디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인제스피디움(대표이사 김춘수)이 5월 5일과 6일 양일간 ‘인제스피디움 스피드 축제’를 개최한다.

인제스피디움이 주최하고 강원도관광재단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6회 어린이 사생대회, 모터스포츠 액티비티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가 마련됐다.

먼저 6회째를 맞이하는 ‘어린이 사생대회’는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크레파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피드 축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자동차 드리프트 쇼, 바이크 쇼 등을 선보이며 행사장 중앙에는 각종 대회 우승 차량과 튜닝 차량, 튜닝 부품 등이 전시돼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특히 ‘서킷 택시 주행 프로그램’에서는 가족과 함께 포르쉐, 벤츠 등 고급 차량에 탑승해 서킷을 질주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은 이외에도 프리마켓, 타투 네일 스티커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하며 행사 기간 푸드 트럭을 마련해 기호에 맞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어린이날 당일에는 자동차 관련 경품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의 응모권을 함께 제공한다.

인제스피디움 스피드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제스피디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