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엔유씨전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엔유씨전자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반납없는 보상판매 행사를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유씨 보상판매는 엔유씨전자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의 할인 행사로 현재 사용 중인 가전제품을 브랜드 상관없이 사진 인증만 하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 원액기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또한, 보상판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명을 추첨해 멀티 전기그릴을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보상판매 적용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원액기 EVO820과 엔유씨 통째로 원액기, 콜드프레스 주서, 헬스프렌드 IoT 스마트주서로 엔유씨전자의 인기 원액기 상품들로 준비됐다.

엔유씨전자의 원액기에 적용된 ‘넓은 투입구’는 과일 손질 시간을 줄이고 빠른 착즙을 도와주며, 저속압착 착즙방식은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과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과일, 채소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인기 원액기 위주로 보상판매 행사를 준비했다”며 “할인율이 높은 행사인 만큼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었으니, 원액기 구매를 고민했던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보상판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