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인스쿨 제공
사진 - 나인스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생방송 과외형 인터넷강의 플랫폼 ‘나인스쿨’이 1학기 기말고사 시즌을 맞아 기말고사 대비를 위한 특강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13일부터 6월 24일까지 총 12일간 진행하게 되는 ‘생생라이브 기말고사 특강’은 각각 초등부(△국어, △수학, △과학, △사회)와 중등부(△국어, △수학, △과학, △사회 1·2, △역사 1·2), 그리고 고등부(△과목별 개별일정)의 과목에 맞춰 강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실시간 생방송으로 제공되는 ‘생생라이브’ 강의는 녹화된 강의와는 달리 실시간으로 선생님과 학생이 서로 소통하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만큼 학생들이 재밌고 생동감 있게 학습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전과목에 대한 교과진도 강좌를 진행하는 Perfect내신, 갈래별로 수준별 학습을 제공하는 Plus수학, 영역별 학습능력에 맞춘 Plus영어 등 녹화형 강의도 제공함으로써 언제나 예습·복습을 통한 학습능력을 강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1:1 나인스쿨 학습코칭’은 원하는 과목별 담당 선생님이 학습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멘토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주요 과목은 물론 전과목에 대한 선생님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및 녹화형 강의를 모두 제공하는 것이 나인스쿨의 강점”이라며 “이번 기말고사 특강 생생라이브가 기말고사에서 성적 향상을 꿈꾸는 모든 초, 중, 고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스쿨은 모든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나인스쿨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현재 진행 중이다. 신규회원에 한해 1회 제공되는 서비스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접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