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사옹원 제공
사진=사옹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이 추석 명절을 맞아 CJ온스타일에서 부침명장 '명절 모둠전'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부침명장 명절 모둠전 판매방송은 30일 오후 6시 30분 방송에 이어, 9월 5일 오후 4시 45분 마지막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생방송 중에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는 라이브 방송 중 결제 고객에 한해 불고기 잡채 1팩을 추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구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부침명장 명절 모둠전'은 명절시즌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 구성으로,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명절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다소 짧은 올해 추석 명절에 음식을 손수 준비하기에 힘든 가정에 안성맞춤이다. 부치고 데우기만 하면 명절 상차림이 완성된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부쳐낸 사옹원 프리미엄 세트 구성은 59,900원으로 ▲꼬치산적 ▲한입떡갈비 ▲동태전 ▲생깻잎전 ▲녹두빈대떡 ▲고추전 ▲새우전 ▲육전으로 총 9종류다. 다양한 종류의 모둠전 세트 구성으로 푸짐한 명절 상차림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부드럽고 담백한 홍두깨살을 얇게 저며 철판에 구운 소고기 육전과 다채로운 재료를 정성스럽게 꼬치에 꽂아 정갈하게 부쳐낸 꼬치산적까지 새롭게 추가됐다.

사옹원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명절 장보기도 조심스러운 지금 사옹원 명절 음식은 홈쇼핑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며 "쉽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과 간편함, 가격 모두를 잡은 사옹원의 명절 모둠전은 명절 상차림에 대한 주부들의 걱정을 덜어드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