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큅 제공
사진 - 리큅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스마트 라이프가전 브랜드 (주)리큅(대표 하외구)이 9월1일 오후 2시 다가올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와이드그릴, 음식물쓰레기냉장고 2종을 대상으로 네이버쇼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리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추석 특집 라이브방송이며, 명절선물과 함께 직접 사용하면 좋을 리큅 추천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소개할 제품은 신제품 리큅 와이드그릴(LGR-MP1802)과 음식물쓰레기냉장고(LFC-P0302) 2종으로 최대 54% 할인혜택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리큅 와이드그릴은 650mm 대용량 사이즈로 넓은 상판 면적으로 한 번에 다양한 음식 조리가 가능하다. 추석 명절에 필요한 고기, 생선, 각종 전류, 부침요리 등을 위해 최적화된 그릴 사이즈다. 여기에 음식을 골고루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2000W 고화력을 자랑해 조리시간까지 단축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리큅 와이드그릴은 ▲음식물이 잘 눌어붙지 않는 논스틱 다이아몬드코팅 ▲1~5단계 분리형 온도조절기 ▲담백한 맛을 위한 기름배출구 ▲높낮이 조절을 위한 기름유도받침대 ▲안전 손잡이 ▲미끄럼 방지고무패킹 등 다양한 특장점을 두루 갖췄다.

와이드그릴과 함께 소개할 신개념 ‘음식물쓰레기냉장고’는 가정에서 별도 설치나 공간 제약 없이 위생적으로 음식물쓰레기를 관리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로, 반도체 직냉각 방식으로 음식물의 냄새와 부패를 방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품목별 할인쿠폰과 함께 무료배송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추석에 안성맞춤인 신제품 와이드그릴과 음식물쓰레기냉장고를 통해 더욱 편리해진 한가위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