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임대아파트 청약정보 앱 ‘내집다오’ (끌림이노베이션 제공)
사진 - 임대아파트 청약정보 앱 ‘내집다오’ (끌림이노베이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 앱 ‘내집다오’(개발사: ㈜끌림이노베이션)가 누적 회원 수 50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누적 회원 수 50만명 돌파는 출시 2년 만에 이루어낸 성과로 이를 기념해 9월 23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2주간 행사를 실시한다.

이벤트 경품은 상금 100만원(1명), 로봇청소기(1명), 에어팟프로(2명), 커피머신(2명), 커피쿠폰(100명)으로, 당첨자는 이벤트 참여자 중 랜덤으로 추첨하여 선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내집다오 앱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한편 내집다오 앱은 LH, SH, 지자체 등에서 공급하는 임대아파트 청약 정보를 한곳에 모아 제공하는 앱으로 지역과 공급유형, 공급주체 등 쉽게 검색하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임대주택 당첨정보 조회와 예비입주순위 등 임대주택과 관련된 서비스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임대아파트 입주를 희망하고 이를 활용하고자 하는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내집다오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가 필요한 조건을 검색필터로 설정하면 원하는 모집공고를 간편하게 찾아보고 관심있는 단지의 공고문 내용을 푸시 알림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내집다오 앱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50만명을 돌파해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임대아파트에 관심있는 많은 이들에게 내집다오 앱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누적 회원 수 50만명 돌파 기념 행사에 대한 상세 내용은 내집다오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용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