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닭강정
사진 = 인생닭강정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인생닭강정이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인생닭강정은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남녀노소 좋아하는 닭강정을 판매해 전국적으로 가맹점 오픈을 이어가고 있는 닭강정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론칭 후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며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하기도 했다. 또한 축적된 창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창업자 각자의 형편과 조건에 맞춘 창업 조건을 제시하고 있으며, 투자금액의 많고 적음에 관계없이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가맹비, 로열티, 보증금, 광고분담금을 면제해주는 4無 정책을 실시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자율 시공으로 실비 창업이 가능하며 업종 변경을 할 때는 기존에 있던 집기류 사용이 가능해 초기 차본에 대한 부담이 낮다.

이 외에도 홀, 테이크아웃, 배달까지 진행하는 3WAY 수익구조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인생닭강정의 허진영대표는 “많은 실패와 시행착오를 거치며 론칭한 브랜드인만큼 예비창업자들의 어려움과 니즈를 누구보다 잘 안다고 자부할 수 있다. 인생닭강정만의 운영 시스템으로 창업 진입 장벽을 획기적으로 낮춘 소자본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