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루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우리이앤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11월 23일 오후 8시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하루틴 블랙프라이데이 방송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라방에서는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와 함께 다양한 세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동안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포좀 비타민C를 추가 증정한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3개월분 구매 시 리포좀 비타민C 6일분 3박스를, 6개월분 구매 시 6일분 6박스를, 12개월분 구매 시에는 6일분 10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리포좀 비타민C와 함께한 세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리포좀 비타민C와 하루틴 멀티비타민 원데이 동시 구성의 ‘리멀세트’, 리포좀 비타민C와 하루틴 칼마아디 구성의 ‘리칼세트’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는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인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이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라이브 한 시간 동안 10%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올인원 아이케어 1박스를,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올인원 아이케어 1박스와 석류콜라겐 젤리 1박스를 모두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인증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그 외 소통왕과 퀴즈 이벤트 등의 다양한 경품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하루틴 브랜드 담당자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이해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를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에 준비된 사은품으로 그 어느 때보다 만족스럽게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루틴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루틴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