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리이앤엘 제공
사진=우리이앤엘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우리이앤엘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HA.routine)’이 1월 한 달 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1설날 선물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설날 선물 대전인 만큼 다양하고 파격적인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풍성한 설날 선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리포좀 공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인 리포좀 비타민C는 이번 행사 특별 구성 제품으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와 하루틴 멀티비타민 원데이 각각 1개월 기획 상품과 3개월분의 기획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리포좀 전용 쇼핑백이 증정된다.

또한 설 선물 특가로 1+1과 2+1 선물세트 구성도 준비되어 있다. ▲하루틴 진홍삼스틱, ▲녹용스틱, ▲녹용홍삼 프리미엄, ▲홍삼 프리미엄, ▲퀸즈 시크릿, ▲칼아웃 다이어트, ▲팻아웃 다이어트, ▲하루컷 다이어트 제품들을 구매 시 1+1 혜택이 제공되고, ▲아이튼튼 배도라지, ▲정홍삼스틱, ▲멀티비타민원데이는 2+1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행사 제품들 구매 시에도 하루틴 선물용 쇼핑백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설날 선물 대전으로 판매되는 전 상품 구매 시 리포좀 비타민C 6정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하루틴 올인원 관절뼈케어’ 본품 1박스까지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하루틴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하여 설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분들도 선물받는 고객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하루틴의 다양한 건강선물로 기분 좋은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루틴 ‘설날 선물 대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루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