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휴넷평생교육원 제공
사진 = 휴넷평생교육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휴넷평생교육원’에서 2023년 1월 개강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개강일은 1월 11일(수)이며, 수강신청은 개강 전날인 1월 10일(화)까지 가능하다.

휴넷평생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등 학위 과정을 비롯해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공인회계사(CPA) 및 AICPA 등 국가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고 있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휴넷평생교육원에 개설되어 있는 경영학 및 심리학 과정은 학위 취득에 필요한 모든 전공 과목을 갖추고 있으며, 교육원 이동없이 본 교육원에서 한 번에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신청 시 과목당 최저 19,000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일부 교과목을 수료만 해도 △마케팅분석전문가 △소비자심리분석사 △심리분석전문가 등 전공 관련 학점은행제 민간자격증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회복지 2급 과정도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모든 교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과목당 최저 29,000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휴넷평생교육원은 1월 개강반 혜택으로 패키지 신청 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 원을 수강생 전원에게 증정하고, 효율적이고 빠른 학위 취득을 위한 1:1 맞춤 설계와 성적 특별 우수 장학, 무료 재수강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본 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 과정을 수강한 김년미씨는 “사회복지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을 이수했는데 휴넷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의 기술적인 면이나 학습 시스템에 만족했다”며, “학점은행 수강 후 성취감과 자신감이 생겼고, 직업적인 선택의 폭이 넓어져서 마음이 든든하다”고 전했다.

한편, 휴넷평생교육원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학습이 가능해 수강생에서 편리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재수강 지원 및 학습일정 자동 알리미 시스템으로 수강생의 학습을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과 고객센터를 통해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