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2인라인스케이트 제공
사진=K2인라인스케이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 K2인라인스케이트가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포츠용품(인라인스케이트)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K2인라인스케이트는 USA 브랜드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브랜드이다.

K2인라인스케이트는 아동용 5단계 사이즈 최대 35mm 조절 단계마다 7~8mm 미세조절, 발이 편안한 소프트부츠, 인라인 스케이트 중 K2인라인에서만 사용하는 신고 벗기 편한 보아시스템, 안전성이 탁월한 프레임과 부츠가 분리가 안 되는 일체형 프레임, 안전성이 우수한 최저 지상고 그리고 대한민국 전용 에디, 안나, 모토, 히어로 상품 개발 및 런칭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빠른 A/S’, ‘소모품을 제외한 1년 무상 AS’, ‘3년 수리 보증 서비스’를 실천하여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K2인라인스케이트 한국총판 신신스포츠 관계자는 “먼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스포츠용품부문에 4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 및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