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천재교과서 밀크티 제공
사진 - 천재교과서 밀크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T 초등(밀크티 초등)’이 초등 독서 습관을 키우는 ‘독후감 이벤트’를 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등인강 밀크T에서 북클럽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학습생을 대상으로 하는 금번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밀크T 북클럽에서 이 달의 추천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면 전원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밀크T 북클럽 이벤트 팝업에서 ‘세계 물의 날 기념 독후감 이벤트’를 클릭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 달의 추천 책을 읽고 ‘독서 인증하기’ 템플릿으로 추천 책에 대한 독후감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인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CU 상품권이 증정되며, 참여한 전원에게 문제집, 간식으로 바꿀 수 있는 밀크티 포인트인 CUP이 증정된다.

초등인강 밀크T의 북클럽 서비스는 밀크티 태블릿 기기 내에서 독서 전문가가 엄선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초등 독서 프로그램으로 북클럽 안의 책방에서 다른 학습생과 독후감이나 별점 등을 공유하며 소통도 가능하다. 

한편 초등인강 밀크티는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 및 상담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