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클타임 제공
사진=아이클타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 키크는 영양제 ‘아이클타임’이 배우 이제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워진 원료 배합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등복합물)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 2016년 론칭됐다. 아울러 성장기에 필요한 주원료를 추가 배합해 제품력을 한층 높여 리뉴얼 출시했다.

아울러 제품 리뉴얼 출시와 함께 배우 이제훈이 브랜드 모델로 합류하며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다.

‘배우 이제훈’은 최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종영후에도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모범택시2’를 통해 본캐와 부캐를 넘나드는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리뉴얼 출시된 ‘아이클타임’의 이제훈이 함께 한 광고 영상은 지난 3월 판교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두드림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제훈 배우만의 매력과 신뢰감을 주는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아이클타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향후 키성장 외 성장기 제품을 확대 런칭해 이제훈 배우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리뉴얼 된 제품에 대한 많은 고객 문의로 사전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이에 특별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클타임의 신규 TVCF 영상은 5월 1일에 TV, 유튜브, 각종 SNS및 온라인 플랫폼,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