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games.jpg

[한국금융경제] 독일 온라인게임 개발사 이노게임스코리아(지사장 이상수)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전략 웹게임 "제국건설"(www.zeguk.com)에서 친구추천 피자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국건설"을 처음 시작 유저나 기존 유저가 친구를 5명 추천해 게임을 가입하고 "제국건설" 공식카페 "간식이벤트"란에 관련 사진을 찍어 게시만하면, 100% 당첨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당첨된 피자는 6만3000원 상당의 도미노피자 세트를 증정한다.

이상수 지사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제국건설"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간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항상 "제국건설"을 즐기면 다양한 이벤트로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국건설"은 산업화시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최근 진행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산업화시대에 맞는 건물, 연구, 상품 등이 추가됐으며 게임 속 북부와 남부 지역의 내전 등 75개의 새로운 스토리 퀘스트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64개의 일반 퀘스트, 11개의 반복 퀘스트와 8개 지역으로 구성된 새로운 대륙지도가 업데이트됐으며 원주민 NPC 등 새 캐릭터들이 등장해 게임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