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showplay.jpg

[한국금융경제-박광수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트리' 모바일 버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시작으로 '프로야구 매니저' 'MVP 베이스볼 온라인' '팡야' '트릭스터' 등 엔트리브소프트 온라인게임에 대한 정보를 스마트기기에서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트리' 이용자들이 게임별 주요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게임트리' 모바일 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으며 각 게임 사이트로의 접근도 한층 편리해졌다.

또한, 공지사항이나 자주 묻는 질문들(FAQ), PC방 혜택에 대한 내용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프로야구 매니저' 모바일앱을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을 설치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 시작한다. 이용자는 'MVP 베이스볼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공지사항, 이벤트, 멀티미디어, 자유게시판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선수 검색, 게임 공략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유대하 컨텐츠기획팀장은 "게임트리 모바일 서비스를 오픈 함에 따라 앞서 선보인 '프로야구 매니저' 모바일 서비스와 앱을 별도 검색없이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며 "앞으로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의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