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국서 '에볼루션 키트' 극찬 받아
상태바
삼성전자, 영국서 '에볼루션 키트' 극찬 받아
  • 박용환
  • 승인 2013.06.2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jpg 
 
[G밸리-박용환 기자] 영국의 유명 리뷰 매체인 '트러스티드 리뷰'가 삼성 스마트TV를 보유한 사람들은 에볼루션 키트를 반드시 사야한다고 결론지으며 최고의 평가를 내렸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삼성전자의 에볼루션 키트를 평가하며 "에볼루션 키트의 최고 장점은 바로 소비자들이 받는 혜택이 무척 놀랍다는 것"이라며 "'12년형 TV의 듀얼 코어 CPU를 쿼드코어로 진화시키는 것은 물론 '13년형 TV의 새로운 스마트 허브로 교체시키는 것이 특히 놀랍다"고 평가했다. 
 
에볼루션 키트 장착을 통한 화질 개선에 있어서도 "특히 업스케일된 화질과 스트리밍 화면의 개선 효과가 두드러진다"며 "화면 노이즈나 색 처리에 있어서도 정교함과 미세함이 더욱 살아난다"고 평했다. 
 
또한, 에볼루션 키트의 미래 경쟁력을 언급하면서 "삼성 TV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UHD 표준에 대응할 수 있는 유일한 TV 브랜드"라고 말하며 후한 점수를 줬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이러한 평가를 종합해 "일부 소비자에게 있어 에볼루션 키트는 TV를 구매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며 "2012년형 삼성 스마트TV를 갖고 있다면 '에볼루션 키트를 사야할까?'라는 질문에 완전히 'Yes!'라고 대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러스티드 리뷰'가 TV 제품이 아닌 별도로 제공되는 제품에 대해 단독으로 사용기를 게재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으로 삼성전자 에볼루션 키트에 대해 높은 평가를 내렸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세계적 권위의 테크 매체가 에볼루션 키트의 가치와 성능에 대해 좋은 평가를 내린 것은 미래 경쟁력을 갖춘 삼성 TV만의 가치를 인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삼성전자 / 영국 트러스티드 리뷰로 부터 최고의 평가를 받은 삼성전자 에볼루션 키트와 에볼루션 키트를 적용해 2013년형 스마트 허브로 업그레이된 2012년형 스마트TV ES8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