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장영지 기자] 지난 3월 직항편이 취항하면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몰디브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m1.jpg

몰디브의 대표적인 럭셔리 럭스 리조트가 몰디브를 찾는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성인 2인 예약 시 동반 자녀 1인(만 17세 미만) 숙박과 석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럭스 리조트는 몰디브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운 해변과 바다 환경으로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럭셔리 리조트이다. 또한, 다양한 해양스포츠는 물론 수상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스파가 대표적. 특히, 7월부터는 숙박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스쿠버 다이빙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m2.jpg

몰디브의 대표적인 리조트로 유명한 이루푸시리조트에서 키즈 클럽 런칭 기념으로 성인 2인 예약 시 자녀 2명(만 12세 미만) 숙박과 석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12월까지 4박시 1박 무료 및석식이 제공된다.

m3.jpg

몰디브 초특급 후아펜푸시 리조트는 오는 12월까지 4박 예약 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6월 한달간 후아펜푸시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더 솔트(The Salt)에서 숙박객 1인당 90달러 크레딧이 제공된다. 후아펜푸시리조트는 세계최초의 수중스파센터를 갖추는 등 몰디브 최대의 꿈의 리조트로 유명하다.

m4.jpg

몰디브럭셔리빌라멘두리조트 오는 12월22일까지 투숙 고객 중 출발 90일전 조기 예약 고객에 한하여 리조트내 식사와 음료 등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문의처-고오션트래블앤마케팅 02-756-3050)

m5.jpg

인도네시아 최고급 럭셔리리조트‘물리아 발리’가 오는 11월 30일까지 2박(더 물리아 또는 물리아 빌라) 또는 3박(물리아리조트) 예약 시 스페셜 1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 해 12월에 오픈 한 물리아 발리는 부띠크 호텔 컨셉의 더 물리아,럭셔리 그 이상의 시설을 갖춘 물리아리조트,프라이빗 여행을 위한 품격 있는 풀빌라를 보유한 세가지 컨셉의 최고급 럭셔리리조트이다. 세계적인 휴양지인 발리 누사 두아 지역에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 관광객을 위한 수준 높은 서비스가 제공된다.(문의처-물리아 발리 한국 사무소 02-2010-88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