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가 획기적인 가로출력 시스템을 탑재한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InkBenefit의 'iF디자인 어워드 2013 금상' 수상을 기념해 행사 제품 구매 시 무상 A/S 기간 연장 및 산돌팬시폰트 이용권을 제공하는 '브라더와 함께하는 1+5FRE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은 개인 소비자뿐만 아니라 SOHO, 중소규모의 기업환경 모두에 적합한 컬러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InkBenefit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에 더욱 빠른 인쇄를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키고, 저렴한 잉크 가격으로 유지비를 절감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MFC-J2510 InkBenefit은 브라더의 신기술인 가로출력 시스템 기능을 탑재한 첫 번째 제품으로, 세로로 출력되던 종이를 가로로 삽입하는 만큼 48x29x18.6cm의 컴팩트한 사이즈를 구현하며 공간 활용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 또한 높은 절전효율성을 지원하는 신기술 '로우 에너지 스탠바이'를 통해 전원 오프 시 전력소모량을 0.04W까지 낮춰 친환경성 및 비용 절감을 지원한다. 
 
'브라더와 함께하는 1+5FREE 이벤트'는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구매한 뒤, 브라더 홈페이지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14개의 유료 산돌팬시폰트 중 마음에 드는 5개 폰트와 프린터 제품에 있는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6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이후 정품잉크 세트를 추가 구입할 때마다 산돌서체 3개월 추가 이용권 및 무상 A/S 기간을 추가할 수 있어 산돌팬시폰트 무료 이용과 무상 A/S를 각각 최대 1년까지 연장 가능하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 지사장은 "획기적인 가로출력 시스템과 저렴한 정품잉크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잉크젯 복합기 MFC-J2510 InkBenefit의 'iF디자인 어워드 2013 금상' 수상을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다양한 유료 폰트의 무료 이용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인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정품잉크 사용을 적극 장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