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jpg
 
[한국금융경제-박용환 기자] 음악게임 전문 모바일사 모모(이하 모모)는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 U'의 신규 음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투잼 U'는 열혈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신규 음원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금주에는 신규 음원인 FLASHBACK 외 2곡을 업데이트 하였다.
 
금번 업데이트되는 FLASHBACK은 한국 리듬게임음악의 레전드인 FE의 최신작으로서 몽환적인 분위기의 ACID POP곡으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같은 판타지의 느낌을 담은 하우스 음악이다. 
 
기존 곡들 중에는 찾기 힘든 스타일의 곡으로 감미로운 리딩 보컬과 강렬한 스트링 라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하우스 음악으로 세련된 느낌의 일렉트로니카 또한 표방하고 있는 FE의 깊이와 내공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곡이다. 흥겨운 리듬과 함께 FE가 그려낸 판타지의 세계로 유저들을 날아가게 해 줄 것이다.
 
모모 관계자는 "오투잼 U는 앞으로도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것처럼 매주 목요일 신곡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오투잼 U'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음원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변함없는 사람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