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jifilm.jpg 
 
[한국금융경제-박광수 기자] 한국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는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탁스 정품등록 이벤트'와 '인스탁스 썸머 글램핑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
 
'인스탁스 정품등록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 가입 후 제품 기재된 시리얼 번호만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기한내 정품으로 등록할 경우 구입일에 관계없이 1년 무상 AS 받을 수 있으며 판도라 필름 10팩 55% 할인권도 제공한다.(제품 바닥에 정품 라벨이 붙어있는 제품에 한해 참여가능)
 
또한 인스탁스는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 연기자 박신혜, 박세영과 함께 떠나는 '인스탁스 글램핑 페스티벌'에 초대한다. 
 
이 행사는 오는 30일 경기 가평군 대성리 '토마토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1박2일간 개최되며 당첨자외 동반 2인이 참여 가능하다. 
 
그밖에 롯데부여리조트 1일 숙박권 30명, 캐릭터 미니필름 3종세트 100명, 롯데리아 소프트아이스크림 교환권 1000명 등 다양한 상품도 증정한다.
 
강신황 한국후지필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정품등록 이벤트는 제품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향상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정품등록과 함께 특색 있는 고객 이벤트로 마련된 클램핑을 통해 인스탁스의 매력을 한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