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늬푸드가 지난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6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 대전’에 참가했다.

보늬푸드는 대규모 시설확장으로 그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참가한 이번 마케팅 대전에서 파인애플식초, 바나나식초, 호박식초, 자몽식초, 유자식초, 우엉식초 총 6종의 제품을 출품했다.

보늬푸드는 100% 유기농 비정제 사탕수수와 국산현미발효식초, 과채를 사용해 수제식초 8종을 개발 판매하는 업체로 모든 식초를 수제로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세척부터 가공까지 대표와 직원들이 직접 수제로 공정하고 있다.

보늬푸드 홍성완 대표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첫 도전이다”라며 “수출을 비롯해 정직한 식품의 선두주자로 중심에 서기 위해 천천히 다져가며 사람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우수 중소기업 마케팅 대전은 중소기업 상품의 홍보 기회 및 판로 확대를 제공하기 위해 열렸으며 생활용품관과 식품관, 생활가전관, 이미용·패션관, 산업·IT관, 가구인테리어관 등 총 8개관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