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최성진 기자] 11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형님'에 출연하는 김희선의 과거 사연에 누리꾼들이 주목 하고있다.

(사진= 방송 캡쳐)

11일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김희선'이 부상하면서, 과거 이효리가 김희선, 한채영에게 굴욕을 당했다는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2011년 5월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김희선씨가 제게 굴욕을 줬다”고 말한 것이 재조명 됐다.

그녀는 “2007년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김희선씨를 만났다”고 밝히며 “김희선씨와 같이 사진을 찍을 일이 있었는데 그 때 제가 살이 좀 찌기는 했지만, 제 몸이 그 정도라고는 생각 안 했었다”고 얼굴을 붉히며 말했다.

이효리는 이어 잠시 숙연하게 회상에 잠기더니 “몸의 비율은 꾸민다고 되는 게 아니다”고 한숨을 쉬면서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방송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김희선과 한채영 사이에서 유난히 작은 키와 통통한 몸매, 상대적으로 큰 얼굴크기가 도드라져 보여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희선은 약 2년 만에 예능에 출연하며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고유 콘텐츠입니다.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