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텐이 홈페이지 개편 기념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메가텐(MEGA TEN)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홈페이지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가텐은 신제품 ‘도로시(DOROTHY)’ 출시를 맞아 대대적으로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손쉽게 제품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미지 중심의 직관적인 구성에 PC 및 모바일에 따라 최적화된 디자인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월 17일까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100개 한정으로 1만9900원에 판매한다. 구매 후 인증사진을 찍어 SNS에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도로시(DOROTHY)’ 구매 고객에게는 1만2000원 상당의 리필헤드 1개를 증정하며 구매 후 홈페이지에 프리미엄 후기를 작성할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 첫 구매 시 선물 증정, 전 제품 무료 배송 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메가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소비자들이 음파진동칫솔에 대한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편리하게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편의성 개선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제품 판매 및 고객 소통 채널로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폭넓은 혜택을 주기적으로 제공하며 고객 발길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