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주)이안홈케어뉴트리션 제공, 프로틴뷰티 사과맛, 깔라만시맛 제품

[한국금융경제신문 박혜빈 기자] 프로틴기프트와 아미노양갱을 제조·유통하는 단백질음료 전문기업 (주)이안홈케어뉴트리션이 롯데마트와 손잡고 단백질 음료 ‘프로틴뷰티 사과맛’, ‘프로틴뷰티 깔라만시맛’ 2종을 개발해 롯데마트 전점에서 판매한다.

롯데마트 전용 상품인 프로틴뷰티에는 핵심 원료인 분리유청단백질(WPI) 11g(1일 권장량 20%)이 함유돼 있으며, 특히 NAG와 비타민 B6, B12 등 4종이 들어있어 탄력 있는 몸매와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건강과 미용을 생각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손쉽게 접하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음료 형태로 개발됐다.

이안홈케어뉴트리션 정재훈 대표는 “단백질을 섭취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단백질을 섭취하는 쉽고 좋은 솔루션의 필요성을 느껴 고안한 것이 과일음료 형태의 프로틴뷰티다”라며 “시간과의 싸움에서 지친 현대인들에게 운동 전후 단백질 한 병으로, 궁극적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제공하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정 대표는 “롯데마트의 노력과 결심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의 확대를 기대한다”며 “필수 영양소이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 근육 감소증이 걱정인 어르신들을 위한 전용 상품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로틴뷰티는 롯데마트 전점과 롯데마트몰에서 3월 중순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