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구강세정기 ‘워터텍(WATERTEK)’이 10월 31일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된다.

워터텍은 생활가전 브랜드 벨로닉스가 기존의 구강세정기에 대한 사용자들의 아쉬움을 보완해 휴대성과 세정력은 높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본 펀딩은 10월 31일 14시 오픈으로 현재 알림 신청 이벤트 중이며, 지지서명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정가 20만원 상당의 디베아 무선청소기, 5만원 상당의 벨로닉스 침구청소기를 증정한다.

구강세정기는 양치질만으로 제거하기 힘든 구강의 이물질, 플라그 제거에 도움을 준다. 워터텍은 평소 쉽게 제거되지 않는 구취나 잇몸 염증 등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 구강질환자들과 섬세한 구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이 꾸준한 구강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휴대성이 높은 코드리스 핸디 타입으로 출시하여 실용성을 강화했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30일 이상 사용 가능하고 충전 단자가 드러나지 않는 무접점 충전방식 형태로 충전 부위에 물기가 닿아도 안전하게 설계했다.

워터텍은 분당 1,800회 맥동식 수압을 통해 닦기 힘든 부위의 이물질과 플러그를 제거해 충치 및 구강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치아교정기 혹은 임플란트 치료로 인해 양치질이 어려운 사람이나 잇몸이 약해서 양치질이 조심스러운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 수압 조절을 지원하며 세척 노즐 또한 다양하게 구성했다.

벨로닉스의 워터텍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관련 정보는 와디즈 펀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워터텍 관계자는 “구강세정기 효과에 대해 알고는 있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사용하지 못한 분들, 잇몸이 약하신 분들 등 더 많은 사람들이 올바른 양치로 건강하게 치아를 관리하는 습관을 갖게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 필요한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