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미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최근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피부가 건조해져 고민하기 쉽다. 자외선, 찬바람 등은 피부장벽을 무너뜨리고 피부속을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 보습에 초점을 둔 기초제품들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기초 샤워 제품들에서도 보습에 강점을 둔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크리미한 제형이 샤워와 함께 바디크림을 바른듯한 깊은 보습까지 챙겨주는 새로운 제형의 크림 바디워시 제품이 이번 가을, 주목해야 할 보습아이템으로 전망된다.

사진 - 비욘드홈페이지 제공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크림’

비욘드 딥 모이스처 샤워크림은 피부에 스며드는 보습과 포근한 머스크향, 라이스밀크, 꿀, 올리브 추출물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바디워시로 건조한 겨울철 바디보습 지속과 세정 후에도 풍부한 보습력을 선사한다.

사진 - 아미니 홈페이지 제공

△아미니 ‘릴렉싱 샤워크림’

크림타입의 바디클렌저로 고농축 크림성분이 25% 함유돼 샤워 후에도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아미니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사진 - 피지오겔 홈페이지 제공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샤워크림/바디워시’

순하고 촉촉한 저자극 바디워시로 미세한 거품이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선사하며 보습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준다. 저자극 세정제로 남녀노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 – 록시땅 홈페이지 제공

△록시땅 ‘시어버터 샤워크림’

시어버터와 콩 단백질이 피부의 유수분 보호막을 지키고 영양을 공급해주며, 코코넛에서 추출한 계면활성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모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