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워치앤커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인천 구월동에 가볍에 한잔 하고 싶어하는 사람 분위기 있게 한잔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구월동 와인바가 오픈했다. 요즘은 너무 뻔한 분위기 뻔한 커피숍은 경쟁에서 밀리곤 한다. 이에 웃찾사와 코미디 빅 리그에서 활동했던 개그맨 이종수와 현직 래퍼겸 유튜버 이지승이 함께 구월동에 커피숍 겸 와인바를 개업했다.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워치앤커피 라는 카페로 고급 원두로 만든 저렴한 커피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질 좋은 하우스와인을 2500원의 저렴한 가격부터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이다.

내부 인테리어는 고급스럽고 감성적인 분위기이며 다양한 포토존과 연예인으로 활동중인 개그맨 이종수와 래퍼 이지승이 찾아오는 손님마다 위트 있는 말과 다양한 서비스 그리고 사진도 같이 찍으며 기억에 남을 추억을 남기기도 한다.

사진 - 워치앤커피 제공
사진 - 워치앤커피 제공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인천커피맛집’ 워치앤커피 측은 “개그맨 이종수와 래퍼 이지승은 삶에 지친 2030부터 4050까지 힐링이 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워치앤커피는 현재 인천시청역에서 걸어서 5분 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포토존이 준비 되어있다.

또한 신년파티, 파티장소대관, 모임장소대관, 연말파티대관, 송년모임 등 다양한 장소대관도 가능하며, 주말주중 단체예약이 가능하고 무료 주차설비까지 완비되어 있어 연인들의 필 수 데이트 장소또는 모임장소로도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