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원데이즈유 제공
사진 - 원데이즈유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꾸준한 신상품 출시로 주목을 받는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에서 포어 타이트닝 라인을런칭했다. 패드 한 장으로 각질부터 모공까지 케어하는 ‘헬프미 포어-티 패드’는 새로운 패드 시리즈로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포어 타이트닝 라인 중 하나인 원데이즈유의 헬프미 포어-티 패드는 위치하젤수와 탄닌컴플렉스™ 함유로 간편하게 모공 타이트닝과 각질&진정 케어가 가능한 데일리 토너 패드이다. 흔히 사용하는 정제수 대신 모공 수렴과 진정, 각질 케어에 탁월한 위치하젤수를 사용하였다.

감과 포도 등에 떫은맛을 내며 식물의 방어 기전 역할을 하는 탄닌은 피지 분지 조절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를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따라서 헬프미 포어-티 패드는 클렌징 단계의 마무리와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인 닥토 방식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과도한 피지나 각질을 제거해 피부 결을 정돈하기 적합하다. 더마거즈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점도 특징이다. 같은 라인의 토너, 앰플 세럼, 크림, 클렌저를 함께 사용할 시 모공 개선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헬프미 포어-티 패드는 피지 개선 효과를 증명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는다. 따라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헬프미 포어-티 패드는 현재 런칭 이벤트로 자사몰에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