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시원스쿨LAB
사진제공 - 시원스쿨LAB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전문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모든 과목 강의를 수강하면서 아이패드 8세대 또는 아이패드에어 4세대를 함께 소장할 수 있는 ‘아이패드 프리패스 패키지’의 수강신청이 7일 마감된다.

패키지를 통해서 시원스쿨랩의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OPIc), △아이엘츠(IELTS), △지텔프(G-TELP), △텝스(TEPS), △토플(TOEFL), △SPA, △비즈니스영어 등 전 강좌를 365일 동안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어 다양한 영어 자격증 및 시험 스펙을 마련하려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시원스쿨랩의 전 과목을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 수강권 패키지는 32만9천 원이며, 아이패드가 포함된 패키지는 수강신청 마감을 앞두고 할인 진행 중이다. 아이패드 8세대 패키지는 62만9천 원에, 아이패드에어 4세대 패키지는 94만 9천 원에 가져갈 수 있다.

아이패드 8세대와 아이패드에어 4세대를 각각 30만 원대, 6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며, 강의가 내장된 전용 기기가 아닌 공기계가 제공되기 때문에 문서 작업, 게임, 영상 촬영 및 편집, 그림 등 본래의 아이패드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도 있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다가오는 겨울방학 기간을 맞아 ‘겨울방학 어서오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패키지 1만 원 할인쿠폰, 단과 5천 원 할인쿠폰을 100% 받을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그룹을 만들거나 참여하기만 해도 전체 그룹원에게 패키지 2만 원 할인쿠폰, 수강기간 10일 연장권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서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BHC 치킨과 콜라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패드 프리패스 패키지 수강신청과 겨울방학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