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리엔케이 브랜드 뮤즈 발탁 ‘2021년도 열일 예고’
상태바
차예련, 리엔케이 브랜드 뮤즈 발탁 ‘2021년도 열일 예고’
  • 이주은 기자
  • 승인 2021.01.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밸리뉴스 이주은 기자] 코웨이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Re:NK)가 배우 차예련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차예련은 특유의 도회적인 마스크에 당당한 분위기와 우아한 이미지로 고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 리엔케이의 차기 모델로 선정되었다.

리엔케이에 따르면, 2021년 첫 ‘셀 투 셀 에센스 캠페인’을 통해 차예련이 가진 도회적인 매력과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브랜드의 럭셔리함과 제품의 기능적인 특징을 담은 디지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리엔케이 스테디셀러인 ‘셀 투 셀 에센스’는 100만 개의 리얼 셀을 담아 보습, 탄력, 윤기, 미백, 주름개선, 속탄력, 속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투명하고 밀도감 있는 텍스처가 쫀쫀하게 스며들어 피부 깊은 곳부터 겉까지 달라지는 7가지 피부 변화인 ‘셀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고현정, 최지우, 김성령, 이민정에 이어 전속 모델이 된 뷰티아이콘 차예련은 당당하고 날선 아름다움으로 브랜드 특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와 함께 이전과는 차별화된 모습으로 셀 투 셀 에센스를 비롯한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리엔케이는 2021년 신년 첫 기획 상품으로 ‘셀 투 셀 에센스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셀 투 셀 에센스&셀 투 셀 크림과 셀티에이징 시너지 역할을 할 셀 투 셀 앰플, 에센셜 하이드라 앰플로 구성되어 한정 수량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