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모어벨라 제공
사진 - 모어벨라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뷰티&이너뷰티 브랜드 모어벨라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2021년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어벨라는 1월 27일부터 오는 2월 9일까지 약 2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설레는 프로모션, 설에는 모어벨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어벨라 제품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모어벨라는 각 제품마다 구매 개수를 추가하면 수량을 더 증정해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것은 물론, 실 결제 금액 20만 원 이상 시 모어벨라 크림토너를 증정한다. 또 어성초 토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미스트 용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뿐만 아니라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론칭을 기념한 특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그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는 일명 잔디샴푸로,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두피 속 숨은 노폐물을 클렌징한다. 잔디샴푸는 이벤트 기간 동안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어벨라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고객 분들이 더 긴 기간, 더 저렴한 가격으로 모어벨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오는 2월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이 이뤄지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어벨라 BEST 상품 세일 및 1+1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어벨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