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원스쿨 제공
사진 - 시원스쿨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새해를 맞아 자기 계발 및 이직 등을 신년 계획으로 삼고, 토익이나 오픽 등 영어 공부를 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이런 추세를 반영해 갖가지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수험생들을 모집하는 교육 브랜드 또한 늘고 있다.

이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시원스쿨랩 처음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익 등 시험 영어 강의 할인을 비롯해 아이패드 100원 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시원스쿨랩 처음데이 이벤트는 오퀴즈 초성퀴즈를 통해 진행된다. 2월 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정시마다 네이버 포털에 ‘시원스쿨랩처음데이’를 검색한 후, 사이트 내에서 퀴즈와 정답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사이트에서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시원스쿨랩 처음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전 9시 문제는 ‘오늘 단 하루, 토익인강 1위 시원스쿨랩에선 한정수량으로 2021 OOO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OOO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이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시원스쿨랩처음데이’를 검색한 뒤, 사이트 내에서 문제의 정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 오전 11시, 오후 12시, 오후 1시에도 ‘시원스쿨랩 처음데이’ 관련 문제가 뒤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사이트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경품은 풍성하게 구성된다. 신규 회원 대상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2021 플래너&스터디노트’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를 1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참여 전원에게 시원스쿨랩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3종을 제공한다. 단과 강의는 50% 할인, 아이패드 프리패스 강의는 10만원 할인, 패키지는 3만원이 할인된다.

할인쿠폰 3종으로 수강할 수 있는 시원스쿨랩 강의 중 특히,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지텔프, 텝스, 아이엘츠, 토플의 과목별 입문 라인과 환급반 패키지가 잘 알려져 있다. 토익은 LC, RC, 보카(VOCA)를 한 번에 공부하며 입문자도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는 '시원스쿨 처음토익'과 ‘시원스쿨 처음토익 700+’를 단과 및 환급반 패키지로 수강 가능하다.

토익스피킹과 오픽은 관련 베스트셀러 1위 저자인 제이크, 강지완 등 인기 강사진의 강의를 ‘토스∙오픽환급반’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지텔프는 지텔프 분야 베스트셀러 1~3위를 석권한 교재의 단과 강의와 환급반 패키지 강의가 있고, 텝스는 최신 시험 출제 경향을 반영한 ‘뉴텝스 300% 환급반’에서 입문자 대상의 맞춤형 강의 시원스쿨 처음텝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이엘츠와 토플 과목은 아이엘츠 1위 줄리정 강사의 대표 강의와 토플 입문자에게 적합한 ‘시원스쿨 처음토플’과 토플 8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시원스쿨 처음토플 80+’를 환급반에서 각각 수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프리패스 10만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 시원스쿨랩 전 과목 강의를 모두 들을 수 있으며, 아이패드8세대와 아이패드에어를 저렴하게 구입 가능하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입사 및 이직에 꼭 필요한 시험 영어의 고득점을 매년 새해 목표로 세우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 할인 쿠폰은 물론, 아이패드를 비롯해 플래너, 스터디노트를 무료 또는 매우 저렴하게 제공하는 이번 ‘시원스쿨랩 처음데이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도 받고 시험 영어 점수 역시 고득점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