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시원스쿨LAB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새학기가 시작됐지만 여전한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인해 활기차고 설레는 마음이 아닌, 축 쳐지고 우울감을 느끼는 대학생들이 많다. 또 수험생들도 팬데믹 시국 속에서 여느 때보다 스트레스와 긴장감이 더욱 커져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

이에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새로운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과 수험생들에게 작은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특별한 ‘시원스쿨랩 신학기 페스티벌(Festival)’ 이벤트를 마련했다.

‘시원스쿨랩 신학기 Festival’ 이벤트는 신학기 간식 지원 및 전 과목 패키지 할인권을 100% 증정하는 행사로,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에 시원스쿨랩에 가입한 친구의 아이디를 가장 많이 인증한 상위 50명 회원에게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상위 1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11명~30명에 든 회원에겐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31~50명 안에 든 회원에겐 바나나우유를 증정한다. 시원스쿨랩에서 실시간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텝스, 지텔프, 아이엘츠, 토플, SPA 등의 시험영어 과목 인강 할인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기결합 패키지 전용 3만원 할인 쿠폰은 전 과목 아이패드 프리패스, 시작이 반 토익 전 강좌 환급반(아이패드 포함), 삼성 갤럭시북 프리패스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외 일반 패키지 강의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학기 페스티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