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모아 제공
사진 - 카모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카모아(대표 홍성주)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 공식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카모아’는 렌트카에 대한 알찬 정보와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생생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개설됐다. 코너는 총 네 개로 ▲‘달달한 렌트카 가이드’ ▲‘NEW: 렌트부터 시작하는 신차생활’ ▲‘랜선 드라이브’ ▲‘카모아 플레이리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달달한 렌트카 가이드’는 렌트카 이용시 꼭 확인해야 하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NEW: 렌트부터 시작하는 신차생활’에서는 신차 구매 전 렌트카 시승을 통해 차량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쉽게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집콕족을 위해 ‘랜선 드라이브’와 ‘카모아 플레이리스트’ 코너를 마련해 드라이브를 떠나는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영상과 드라이브에서 함께 듣기 좋은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한다.

또한 카모아는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14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모아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화면을 캡처한 후 캡처 이미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치킨과 감자튀김세트(10명)와 커피 쿠폰(20명)을 증정한다.

카모아 박영욱 서비스팀 총괄 이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고객과 더욱 친밀하고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며 “유튜브 채널 ‘카모아’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정보로 이용 고객의 서비스 편의를 높이고, 렌트카 잠재 고객에게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렌트카 대표 채널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