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주은 기자]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의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이 최근 급속한 성장세에 맞춰 본격적으로 이에 걸맞는 핵심 인재 확보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에이닷은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수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블렌디드 러닝 형태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교육 전문 브랜드다. 10여 년의 교육 노하우를 담은 퀄리티 높은 온라인 강의와, 학생 개인의 수준에 맞춘 체계적인 1:1 오프라인 수업을 함께 제공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번 공개 모집은 올해 초 완료된 13개 지점 진출 및 남부 지부 설립과 함께 매년 20개 지점 추가 진출 예정이란 적극적인 사업 영역 확장에 따른 충원으로, 전국 지점에서 학생들의 성적을 밀착 관리해 줄 에이스 메이커(선생님)가 그 대상이다.

지원 과정은 크게 서류 전형과 실무 면접으로 나누어지며, 코로나19로 인한 감염 위험 최소화를 위해 면접의 경우는 언택트(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면접 이후에는 원활한 정착과 실무 적응을 돕는 3주간의 트레이닝이 진행되며, 트레이닝 종료와 동시에 정식 선생님으로 위촉된다.

디쉐어 인재성장본부 한우람 상무이사는 “현재 에이닷은 에듀테크 기업의 넥스트 유니콘을 목표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청년들과 함께 대한민국 에듀테크 업계를 넘어 세계적인 역량을 가진 핵심 브랜드로의 성장을 함께 만들고자 한다.”라며, “에이스 메이커로서 짧게는 입시 레이스, 길게는 인생의 여정 앞에서 학생들을 자신의 삶 속 진정한 에이스로 성장시키는 보람을 함께 느끼고 싶은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상세 지원 요건 및 모집 과정은 사람인, 잡코리아 등의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