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모두경에서 21년/22년 경찰시험에 도전하는 경시생의 합격을 위한 몰입플래너를 배포한다고 밝혔다.

모두경에서 직접 제작한 몰입플래너는 몰입을 방해하는 모든 요소를 제거하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무료 배포 이벤트는 매일 밤 7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모두경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두경은 경시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2022년 경찰시험 과목개편에 대비하여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과목개편을 완벽하게 반영한 모두경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평생 0원 효자패스를 구매하면 김승봉 레전드 헌법 기본서, 체력관리를 도울 스마트밴드, 교재 구매 포인트와 함께 제공한다. 더불어 2022년 경찰시험 과목개편에 대비해 교수 라인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현재 모두경은 경찰헌법/형사법 김승봉 교수, 경찰학 공병인&조용석 교수로 완벽한 경찰 3법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고, 유튜브에서 45만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한국사 황현필 교수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 검정제로 대체된 영어과목을 대비한 지텔프(G-TELP) 강사를 3월 중순에 공개할 예정이며, 개편되는 과목인 경찰헌법과 형사법에서도 새로운 강사들을 신규 런칭하여 2022년 경찰시험에 더 치밀하게 대비할 계획이다.

이번 몰입플래너 무료배포 이벤트에 대해 모두경의 관계자는 "거창한 계획을 세우면서 정작 실천하지 못하는 경시생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플래너가 될 것"이라며 "계획한 목표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했기 때문에 몰입플래너를 성실히 따르면 경찰합격에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모두경 몰입플래너 무료 배포 이벤트 및 효자패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두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