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우먼웨어 브랜드 ‘비브비브’는 여성의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 ‘WE WORK WITH(이하 WWW)’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WWW 캠페인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진행된다. 1900년대 초 미국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환경 개선과 참정권을 요구한 활동이 계기가 되어 1975년 UN이 3월 8일을 공식 기념일로 지정됐다.

비브비브는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가는 여성 3인으로 이상빈 비브비브 브랜드 디렉터, 황예지 사진작가, 박연경 모델 겸 작가를 선정하고,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세계 여성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자신의 경험에 빗대 여성으로 살아가며 느낀 고민과 이에 맞서 나아가는 여정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캠페인 영상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브비브는 사회 취약계층 여성을 위해 굿네이버스에 4천만원 상당(소비자가 기준) 제품을 후원했다. 후원 제품인 ‘만세 팬티’는 분비물을 흡수하는 기능성 위생팬티로 방수, 항균 및 소취 기능을 갖추고 있다.

비브비브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세계 여성의 날의 취지와 의미를 공유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자신의 삶에 가치를 만들어가는 이들과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브비브는 브랜드 인기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 제품 대상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WWW 캠페인 스티커 패키지’를 제공한다. 수량 한정으로 선보이는 캠페인 기념 티셔츠와 럭키박스도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비브비브 브랜드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