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최근 새단장한 ‘조각보’에서의 25만원 상당 미식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안다즈 먹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카카오톡채널에서 단독 판매하며, 투숙기간은 5월 31일까지로 주중(일-목요일 체크인 기준) 투숙만 가능하다.

호텔에서 머물며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다양하게 먹고 마실수 있도록 먹부림에 초첨을 맞춘 이번 안다즈 먹캉스 패키지는 총 30만원 상당의 레스토랑과 객실 부가서비스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55인치 대형 TV와 주류를 제외한 무료 미니바, 깊은 욕조와 넓직한 욕실을 갖춘 디럭스 또는 프리미엄 객실 1박 ▲조각보-바이츠 앤 와인 바에서의 웰컴 스파클링 와인 2잔 ▲조각보-씨푸드 그릴 레스토랑에서의 풀 코스 2인 디너 세트 ▲조각보-바이츠앤 와인 바 또는 씨푸드 그릴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동반 미취학아동 최대 2인까지 무료)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체크인 시 가능 여부에 따라)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무료 주차(1대/발렛 서비스 제외) 까지 다채로운 혜택으로 풍성하게 구성됬다.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최근 호캉스도 ‘북캉스’, ‘룸캉스’, ‘먹캉스’ 등 컨셉에 따라 세분화, 다양화 되고 있다”며 “특히, ‘안전과 위생’을 중요 시 하는 만큼 방역과 소독에 힘쓰는 호텔에서 투숙, 여가 뿐만 아니라 식사까지 모든 것을 해결하려는 ‘먹캉스’가 새로운 호캉스 트렌드로 대두되고 있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안다즈 먹캉스 패키지는 예약 시 선결제 조건으로 취소나 환불은 불가하며, 투숙 기간 내 최대 2회 일정 변경이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안다즈 서울 강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카카오톡 검색창에 ‘안다즈 서울 강남’을 검색한 후 친구 추가한 뒤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다이닝공간 ‘조각보’는 3월 새단장을 통해 ‘바이츠 앤 와인’, ‘씨푸드 그릴’, ‘미트 앤 코’ 라는 3개의 공간으로 구분했으며, 요리와 서비스의 전문성을 강화한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