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주말 브랜드세일' 실시... 내국인 고객 잡기 나선다
상태바
신라면세점, '주말 브랜드세일' 실시... 내국인 고객 잡기 나선다
  • 윤선미 기자
  • 승인 2021.03.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은 봄철을 맞이해 내수판매로 내국인 고객잡기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이 최근 재고 면세품 매출액 추이를 살펴본 결과 올해 2월 매출이 지난해 6월에 비해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라면세점은 해외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주말 브랜드 세일’을 비롯해 ‘100원 딜’ 이벤트, 방문 고객 차량 ‘무료 발렛 안심살균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의 자체 여행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는 매주 1개씩 선정된 해외 명품 브랜드를 단 4일간만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패션, 가방 등 총 70여개의 상품이 포함됐으며, 26일 0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만 진행된다. 신라트립은 매주 새로운 브랜드로 ‘주말 브랜드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트립에서는 해외 명품 핸드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 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라트립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증정한다. 25일 오후 2시부터 29일 오전 9시까지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여름철 필수품인 선글라스 신상품도 오픈한다. ‘펜디’, ‘칼 라거펠트’, ‘발망’ 등 20여개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의 신상품을 신라트립에서 만날 볼 수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명품 슈즈 및 패션잡화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하는 ‘바로 받는 명품 쇼핑’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3개 인기브랜드가 참여하여 정장구두, 스니커즈, 샌들, 가방, 지갑, 캐리어 등을 판매하며, 오는 4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된다.

‘지방시’, ‘발리’, ‘페라가모’, ‘겐조’, ‘토리버치’ 패션 브랜드와 함께 ‘핏플랍’, ‘버켄스탁’, ‘멜리사’ 신발 브랜드, ‘투미’, ‘만다리나 덕’, ‘샘소나이트’ 가방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지난해 12월부터 고객들을 위해 ‘발렛 안심살균서비스’를 시행해 인기를 끌고 있다.

자가 차량으로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고객이 쇼핑하는 동안 안전한 발렛 서비스는 물론 차량의 핸들 및 운전석 시트를 자외선 살균기로 케어해주는 특별 서비스이다. 고객이 차에서 내리면 1차 살균을 실시하고, 차량 출차 전 2차 살균을 한 후 차량이 고객에게 인도된다. 신라면세점 방문 고객 모두에게 무료 발렛 서비스가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3시간 주차도 무료로 제공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재고 면세품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재고 면세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발렛 안심살균서비스’와 같은 고객 안심 케어 서비스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게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