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야놀자 키즈대전 특가 할인 홍보물
사진 - 야놀자 키즈대전 특가 할인 홍보물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최근 추위가 한풀 꺾이고 봄 소식이 들리고 있지만 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 바깥 외출이 어렵다. 성인도 답답한 것은 마찬가지지만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이라면 더욱 무기력해지기 쉬운 요즘이다.

층간 소음이나 다른 여러가지 이유로 집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인데, 이럴 때 가까운 실내운동형 놀이시설을 찾아 아이의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부모들도 편하게 볼일을 볼 수 있다면 어떨까?

최근 쇼핑과 함께 식도락, 스포츠 등 각종 여가 활동을 할 수 있는 복합쇼핑몰 방문에 관심이 늘고 있는 가운데, 특히 대한민국 대표 어린이 실내놀이터기업 플레이타임그룹의 ‘챔피언더블랙벨트’ 키즈카페의 경우, 주로 복합쇼핑몰에 입점하여 어린아이를 자녀로 둔 부모들에게는 볼일도 보고 아이들에게는 놀이시설을 체험하게 해줄 수 있다.

3월 신학기를 맞아 마음이 들뜬 아이들을 위해 티켓 할인 특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숙박 및 여가 플랫폼 ‘야놀자’의 ‘아이야놀자’ 카테고리에서는 플레이타임그룹 직영점 61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어린이 2시간 이용권을 최대 34% 할인 판매하고 있다.

기본 34% 할인에 실 결제 금액 2,021원 이상 구매고객 중 밀크코인 연동 고객의 경우 2,021원 코인을 페이백하는 추가 혜택도 주고 있다. 판매매장 리스트 및 세부 정보는 야놀자 앱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판매 기간은 3월 19일에서 3월 28일까지로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은 4월 30일까지이다.

또한, 키즈놀이 앱 ‘놀이의발견’에서 챔피언 더 블랙벨트 할인 특가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기본 15% 할인에 2매 이상 구매시 4,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판매 기간은 3월 18일부터 24일까지이다. 대상 매장은 플레이타임그룹 직영점 9개 점으로 챔피언더블랙벨트 4점(▲롯데몰 수지점 ▲현대백화점 울산점 ▲롯데월드타워몰 잠실점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등이 해당된다.

김종수 플레이타임그룹 대표는 “고객님들이 매장 경험을 다양하게 누리실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할인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며 “어린이 고객과 보호자 모두 걱정 없이 안전하게 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코로나 방역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250여 개 매장을 운영중인 플레이타임그룹은 ‘챔피언더블랙벨트’ ‘챔피언1250’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노리’ ‘베이비엔젤스’ ‘상상스케치’ 등 15여 개의 키즈 브랜드를 보유하며, 호텔, 복합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있다. 특히 베트남과 몽골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 진출하여 해외에도 2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