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오는 2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LG 오브제컬렉션 가전테리어 이미지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인 LG 오브제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감성의 인테리어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브제컬렉션으로 꾸민 가장 마음에 드는 가전테리어 공간 이미지를 #오브제컬렉션 #오브제컬렉션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리그램하고, 오브제컬렉션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 1명을 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4월 2일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1명) ▲LG 오브제컬렉션 A9S(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LG 오브제컬렉션은 일체감 있는 멋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소재와 색상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매력의 공간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제품을 하나씩 모을수록 인테리어 효과를 더해, 가전 인테리어 컬렉션의 색다른 매력도 선사한다. 집 안 전체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소비자가 직접 제품의 소재와 색상을 조합하며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나갈 수 있도록 한 것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며 공간이 갖는 가치가 높아졌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LG 오브제컬렉션과 함께 한 다양한 감성의 가전테리어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