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25일 개발 관계사 픽셀크루즈(대표 추지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 타워 디펜스(Multi-Tower Defense) ‘가디언 크로니클’의 그랜드 론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디언 크로니클’은 지난해 11월 캐나다, 호주 등 160여 국가에서 소프트 론칭 및 스팀 얼리 엑세스를 진행한 뒤 약 4개월 만에 국내 등으로 서비스를 확대하며, 그동안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담금질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 게임은 한 명의 마스터와 5종의 가디언으로 구성된 덱(Deck)을 활용해 밀려오는 몬스터에 맞서 타워를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으로, 3D 캐주얼 그래픽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실시간 멀티플레이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즌 업데이트가 진행될수록 지도가 추가되는 방식을 채택, 유저는 가디언의 배치 방식과 몬스터의 진입 루트가 다른 다양한 전장에서 각 전장에 특화된 덱을 조합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가디언 크로니클’ 그랜드 론칭을 기념, 3월 초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유저에게 ‘히어로 상자’와 ‘스카우트 티켓 5장’, ‘1만 골드’를 선물한다.

‘가디언 크로니클’은 안드로이드OS 및 iOS 등 모바일과 PC(steam) 멀티 플랫폼으로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 브랜드 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