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오빠들이만든떡볶이 제공
사진 - 오빠들이만든떡볶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오빠들이만든떡볶이가 2021 대한민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에서 떡볶이 부문을 수상했다.

오빠들이만든떡볶이(이하 오떡)은 대한민국 국민메뉴 떡볶이와 퓨전 분식을 주축으로 치킨, 닭발, 닭볶음탕 등 별미와 안주류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이다.

또한, 오떡은 소비자를 위한 메뉴개발은 물론 프랜차이즈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점주와 브랜드의 동반성장’이라는 경영이념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오떡은 창업자들의 부담은 줄이고 가맹점별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맛과 품질은 높이고 조리 과정을 간소화 시킨 오떡만의 ‘원팩 시스템’은 주방 운영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오떡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떡볶이와 궁합이 잘 맞는 토핑을 개발하고, 시그니쳐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떡 관계자는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에 발맞춰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처음 같은 마음으로 최고의 식재료,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소비자선호도 1위는 주간동아와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한 브랜드어워드로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시상하여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