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카이에듀 제공
사진 - 스카이에듀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이하 스카이에듀)는 영어 영역 조은정 강사의 EBS 수능특강 분석 강좌를 개강했다고 밝혔다.

스카이에듀 영어를 대표하는 조은정 강사의 ‘E-미니멀리즘 올인원’은 2022 수능 대비 EBS 강좌로 유명하다. 특히 올해는 간접 연계를 대비해 소재 부분 강화는 물론 내신 변형포인트를 제시해 수능과 내신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수능특강 영어 주요 지문 전문을 수록하고 평가원의 시각에서 정리했으며, 변형 지문에도 적용 가능한 스킬 등 탄탄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적중률 높은 고퀄리티 문항과 EBS 분석 및 변형을 모두 담은 효율적인 강좌로 매년 수강생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스카이에듀 조은정 강사의 ‘E-미니멀리즘 올인원’은 현재 수능특강 영어편 강좌에 이어 수능특강 영어독해편이 공개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카이에듀 소속의 조은정 강사는 대치동 강의 조기 마감 행렬을 이끄는 수능 영어 대표 강사로 손꼽힌다.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코넬 대학교 언어학 박사과정을 수료한 영어 전문가로 실전력을 높여주는 강의를 추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