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파머시코리아 제공
사진 - 파머시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오늘 29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뷰티 전문가 백지수 에디터와 함께 브랜드 베스트셀러로만 구성한 ‘봄맞이 클렌징 대전’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파머시는 국내 론칭 이후 판매 채널의 다각화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에 힘입어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기획 방송을 통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브랜드 베스트셀러 ‘그린 클린’을 포함해 환절기에 꼭 필요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 7종이다. ‘봄맞이 클렌징 대전’ 테마에 맞추어, 방송 중 판매되는 모든 제품 구매 시 ‘그린 클린 50ml’ 정품을 추가 증정하고 네이버 찜 쿠폰 추가 10% 할인에 전 제품 무료 배송의 혜택까지 제공된다.

또한, 8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허니 버터 립밤’을 추가로 증정하며,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걸린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여기에 3월 한 달 동안 파머시의 모든 제품 구매 시 증정되고 있는 그린 클린 3ml(2개)와 데일리 그린즈 1.5ml(2개)도 이번 라이브 방송 제품 구매 시 동일하게 받아 볼 수 있다.

파머시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보내준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함께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에 꼭 필요한 클렌징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의 피부 고민은 줄이고, 더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머시는 이번 방송 론칭을 기념해 최근 출시한 약산성 클렌저 ‘휩 그린즈’를 네이버 단독 특가로 정가 대비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휩 그린즈’는 산뜻한 피부를 위한 오일 프리 모공 클렌저로 파머시 농장에서 직접 관리한 모링가와 파파야 추출물 성분이 피부의 잔여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