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를 4월 2일부터 4월 18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봄기운이 완연한 서울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 세트’는 봄을 대표하는 꽃인 벚꽃을 테마로 디자인되었으며, 달콤하고 진한 과즙이 매력적인 체리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 메뉴는 달콤한 체리의 맛을 그대로 살린 체리 크림으로 속을 가득 채운 에클레어, 설탕에 졸인 달콤한 체리 콤포트를 듬뿍 올린 체리 판나코타,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페라 케이크, 아몬드 슬라이스를 올린 상큼한 라즈베리 타르트, 달콤한 체리와 고소한 피스타치오의 조화가 매력적인 스폰지 케이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풍성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3종의 미니 샌드위치, 선드라이 토마토 크림 소스 치킨 미트볼, 감자 치즈 크로켓 등의 다양한 세이버리는 물론 호두 체리 버터케이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블랙 포레스트 케이크 등의 각종 디저트 또한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모마일, 각종 커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