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두찜 제공
사진 - 두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김가람 기자] 찜닭브랜드 두찜(두마리찜닭)이 4월 맞이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다양한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두찜은 시그니처 메뉴인 로제찜닭이 SNS상에서 큰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화답하고자 4월을 맞이하여 대형 카드사들과 제휴를 맺고 가격할인 및 페이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이다.

두찜의 이번 프로모션은 총 4개의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카카오톡 앱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최대 10,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씨티카드,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제휴카드의 경우 연동된 카드에 한하여 4월 내내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BC카드의 경우 4월 14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1회에 한해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카드사 별 할인 또는 페이백 혜택은 각각 조금씩 다르며 모든 프로모션은 두찜 메인 메뉴 전체에 적용 가능하다. 자세한 할인 정보는 카카오톡 주문하기 내 카드사 할인 배너 또는 팝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찜 관계자는 “두찜이 단기간에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하게 된 배경에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과 가맹점의 노고가 존재한다”며 “이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 및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