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테라피션 제공

테라피션이 두피각질샴푸 등 전품목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봄철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각종 미세먼지로 두피가 예민해지기 쉬워 두피여드름, 각질 등의 문제로 이어지기 쉽다.

전문가들은 해당 증상을 계속 방치할 경우 두피질환까지 이어질 수 있어 초기 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으며, 민감해진 두피에 화학계면활성제가 들어간 샴푸를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더 심한 자극을 유발할 수 있어 유의해야한다고 조언하고 있다.

이에 헤어시장에서는 두피 진정 성분을 담은 각종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테라피션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가 두피 진정과 보습 케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분 보유량이 높은 곡물추출물 7가지를 담은 것은 물론 두피 자극의 원인이 되는 설페이트, 실리콘 대신하여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95%를 함유해 건강하고 촉촉한 두피 조직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해당 제품은 각종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두피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한 약산성 샴푸이다.

또한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하여 식약처에서 탈모 완화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테라피션은 향료 조향 연구소 미센트와 콜라보하여 시그니처 향기를 샴푸에 담아 강한 발향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며 수딩샴푸는 싱그러운 오렌지라임향으로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향이 특징이다.

한편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 브랜드만족도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몰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입점 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